본문으로 바로가기


킷백 (KITBAG) 배송은 얼마나 걸릴까?



드디어 학수고대 하던... 아스날 레플리카가 도착했다!

평소 해외직구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종종 하는 편이다. 하지만 해외직구를 할 때 보통 자신의 화물이 어디에 있는지 배송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늦던 말던 많이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킷백의 무료배송은 택배가 아닌 등기로 오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조회를 할 수가 없다.

내 택배가 어디에 있는지.. 알턱이 없어서 너무너무 불안하고 매일을 우편함 앞에서 기다리던 와중에 드디어 도착했다.  




1. 보통의 무료배송의 경우 평균 2주가 걸린다.


나의 경우는 9월 24일날 주문하여 제고가 많았는지, 바로 24일날 배송메일을 받았다. 그리고 정확히 10월 10일 도착!  그러니 약 16일 정도가 걸렸다. 


나는 우리나라 대표 레플리카 카페인 레사모의 회원이다. 레사모의 올라와 있는 글을 통계로 정리해본 결과!

무료배송이 가장 빠르게 도착한 경우는 약 10일! 가장 느리게 도착한 경우는 약 33일! 정도가 걸렸다. 보통 대부분 2주를 기점으로 +- 3일 정도의 오차를 보인다. 저어어어엉말 가끔씩 못받았다는 글을 본적도 있는데, 컴플레인을 통해 해결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정말 드문 경우이고 대부분 2주 정도가 걸리는 것 같다. 


 




2. 무료배송의 경우 우편함을 주시하자.


알아본 결과 한국으로 들어와서 우체국으로 이관되는데, 등기와 같은 기준이기 때문에 우편함에 넣어놓고 가신다. 역시 레사모의 글을 통계로 보자면 집까지 가져다 주시는 분도 있고, 우편함에 들어있는 경우도 많고 케이스 바이 케이스 이지만 가장 많은 빈도를 보인 것은 우편함도착이다. 2주 간격으로 자신의 우편함을 주시하자!





아주 잘 도착한 나의 레플리카! 한국에 와서 집배원님들 께서 잘 분리해 주시기 때문에 주소가 아예 틀리지 않는한 대부분 잘 도착할 것으로 예상 된다.




이중포장! 안에 경고 메세지로는 한국어로도 적혀 있다. 다양한 언어가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킷백 잘나가는군...



[인보이스]


[유니폼 정면샷]



킹 갓 엠퍼럴 아스날 17-18 유니폼. 사실 예전부터 사고 싶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푸마를 별로 안 좋아해서 스폰서가 바뀔 것 같은 내년부터 유니폼을 모으려고 했는데, 하나 사버렸다. 20-21 시즌부터는 아디다스로 계약했다고 하니 아마 혁신적인 유니폼이 탄생하지 않을까?



[유니폼 근접샷]


마킹상태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아스날 앰블럼 근접샷]


오버로크 상태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푸마 택 근접샷]


택 상태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유니폼 후면샷]


등번호는 킹갓 외질!  물론 이번시즌 10번으로 번호변경을 하며 아스날에 더 영향력 넘치는 위치가 되었다. 하지만 17-18 시즌 유니폼에 10번을 달기가 그래서 원래 등번호인 11번을 달았다. 킹갓질! 최애캐




[유니폼 근접샷]


마킹상태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유니폼 근접샷]


마킹상태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유니폼 근접샷]


마킹상태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Ozil!



[유니폼 근접샷]


마킹상태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찍었다.



[유니폼 착샷]


사실.. 내 모습이 올라간 사진은 찍기 싫어하는데, 유니폼 사이즈로 고민하실 분들을 위해 착샷을 올린다. 나도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2XL로 구매하였다. 국내 착샷후기를 아무리 찾아봐도.. 해외사이즈 2XL를 입고 찍으신 분이 거의 전무하여..  XXL을 고민하실 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착샷을 올렸다. 




[유니폼 착샷]


내 스펙은 부끄럽지만 181~182cm 정도에 66~ 68kg 정도를 보이는 멸치다. 원래 상의 오버핏 옷을 좋아할 뿐더러, 운이 좋게 어깨가 넓어서 생각보다 큰 사이즈를 입어야 한다. 그리고 애초에 안에 후드티를 레이어드해서 입을 생각으로 산거라 더 크게 샀다. 근데 생각보다 크지 않다.

내 정도의 스펙 가지신분들에게 참고용으로 잘 쓰였으면 좋겠다.





총평.

1. 킷백의 무료배송은 평균 2주 (+- 3일 정도) 걸린다.

2. 무료배송의 경우 우편함으로 도착하는 빈도가 가장 많았다.

3. 2xl 생각보다 안크다.

4. 아스날